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컬쳐 스트릿 브랜드 L'ART를 아시나요?

by 자동차가 좋은 범쥬르 2023. 8. 17.
반응형

아서 카의 특별한 경험과 감각

스트릿 웨어 브랜드 L'ART를 설립하기 전 아서 카(Arthur Kar)는 이전에 포르쉐 미케닉으로 일했던 경력을 경험 삼아 L'ART DE L'AUTOMOBILE을 설립해 자동차에 열정과 예술적인 감각으로 열정적이며 창의적인 면모로 고객들이 원하는 외장과 내장제를 조화롭게 변경 제공하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로써 자동차가 매개체로서 역할을 보여줄 수 있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스트릿 웨어 서브 컬처 브랜드 L'ART가 탄생했습니다.

L'ART의 대담한 아트카 선택

L'ART 968의 옆모습을 보니 아픈손가락인 968이라는 것을 잊게합니다.

아서 카(Arthur Kar)는 포르쉐 968을 L'ART의 아트카로 선택했습니다. 포르쉐 역사에서 968은 911의 그림자에 가려져 역사상 실패한 모델 중 하나로 평가받는 모델입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애호가들은 포르쉐 하면 아이코닉한 911의 조형미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아서 카는 달랐습니다 그래서 자동차 애호가들 사이 968을 선택한 것은 주목할 만한 대목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에 기억에 잊혀질만한 선호도 적은 968을 가져와 L'ART만의 아트카로 새로 디자인해 재해석했습니다. 정말 대담하지 않나요?

L'ART 968의 디자인

미니멀 퓨처리스틱 스타일의 끝..

L'ART의 968의 외장을 보면 트랜디한 그린 컬러를 채택해 조형미를 강조해 디테일한 부분을 단순화했으며 아서 카는 헤드램프조차 간결하게 생략해 극단적으로 실루엣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의도했습니다. 그래서 L'ART의 968은 원형 968의 실루엣은 유지하면서도 퓨쳐리스틱한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포인트로 그릴에 브랜드 각인과 테일램프에 새겨져 있는 자신의 이름 KAR를 새겨 L'ART 아트카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만들었습니다.

결론

아서 카의 L'ART 968 포르쉐 협업 프로젝트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실패한 모델을 예술적인 가치와 마케팅, 성공적인 아트카 사례로 만들기까지 18개월이 걸렸을 만큼 남다르게 높은 디테일과 완성도로 퀄리티 좋은 결과가 포르쉐 968 모델이 L'ART만의 아이콘이 됐을 정도니까요. 오늘은 L'ART DE L'AUTOMOBILE의 968 아트카와 자동차 스트릿 컬쳐 브랜드 L'ART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유명 브랜드만 아트카를 만들 수 있는 건 아닙니다. 자동차에 대한 열정과 꿈만 있다면 개인들도 자신만의 캐릭터를 보여줄 차량으로 꾸밀 수 있답니다. 우린 그런 시대에 살고 있잖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